반응형
배우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 관계자는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5살 아들 정우 군과 함께 출연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녹화는 이미 미친 상태이고 4월 7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장신영은 2006년에 결혼해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아들 정안군을 낳았지만, 2009년 이혼했습니다.
2013년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함께 연기했던 강경준과 연인사이로 발전했고, 5년 열애 끝에 2018년 결혼했습니다. 강경준, 장신영 부부는 'SBS 동상이몽 2' 프로그램에서 결혼과 육아 일상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동상이몽 2'를 통해 첫째 아들 정안 군을 공개했고, 당시 정안군이 강경준에게 서서히 마음을 열고 '아빠'라고 부르던 장면에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서하기도 했습니다.
장신영은 19년 둘째 아들 정우군을 낳으면서 두 아이의 엄마가 됐습니다. 개인 SNS를 통해 아들들의 외모를 공개했고, 강경준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자가로 마련한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에 강경준, 장신영 부부의 집안 공개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신현준의 아들 일일매니저로 남다른 육아력을 뽐낸 강경준과 아들 정우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