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 시즌1 재미있게 보셨나요? 배우들의 연기부터 너무 흥미진진한 스토리까지~ 시즌2가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었어요. 오매불망 기다리던 '더 글로리' 시즌2의 방송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즌2 예고편 영상이 공개되고 더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요.
더 글로리 시즌2 방송시간
제일 중요한 '더 글로리' 시즌2 방송시간은 며칠 안남았네요. 바로 3월 10일 금요일 오후 5시 공개 됩니다. 기다리시는 분들 너무 많았을거 같은데요. 한번에 모든 회차가 공개되는 만큼 금요일 밤새서 몰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한번 보기 시작하면 스토리가 궁금해 멈출 수가 없는 모두 똑같은 마음일거 같습니다.
아직 스토리1을 안 보셨다면
'더 글로리' 시즌1이 22년 12월 30일에 공개되었는데 거의 3개월만에 시즌2가 공개되네요. 스토리가 이어지기 때문에 시즌2개 공개되면 몰아서 보신다는 분들도 많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SNS에 돌아다니는 시즌1의 영상들을 보면 궁금해서 참을 수 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시즌1 하루에 몰아서 본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1화~ 8화의 줄거리
'더 글로리'는 고등학교 시절 같은 학교친구들에게 끔찍한 괴롭힘에 시달렸던 문동은(송혜교)가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들에게 복수를 하는 내용입니다. 너무 잔인한 내용들이 많았는데 시즌2는 청소년관람불가가 되었다고 하네요.
시즌2 공식 예고편
시즌1도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시즌2 예고편을 보니, 시즌1은 그저 시즌2를 위한 시작에 불과했다는 느낌이드네요. 특히 배우들의 연기에 몰입더가 더 깊어집니다. 송혜교의 연기변신과 진정한 악역을 잘 소화해내고 있는 임지연의 연기도 너무 기대 이상입니다. "연진아~" 유행어가 되어버린 문동은의 대사는 이미 많은 예능등에 페러디 되고 있는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해주네요.
댓글